본문 바로가기

세상의 모든정보

나만 몰랐던 휴대폰 요금 25%할인 대상?! 확인법


선택약정 25% 할인 요금 확인 

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(단말기)이 25%나 요금 할인 대상 일수도 있습니다. 

할인 대상인데 온돈 다주며 손해 보고 있었지 않습니까? 지금 바로 확인해 보십시요.



물론 그 이전에 반드시 확인 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. 단말기를 해외 또는 중고로 구매하셨을 경우 내 스마트폰이 도난 분실 폰인지 우선 확인 해야 합니다. 

도난,분실 조회 확인


도난,분실 조회가 완료되셨다면 아래와 같이 25%요금할인 대상단말기 조회를 클릭합니다.




들어가시면 동의란에 체크하십시요.


IMEI로 조회하기가 있습니다. IMEI는 위에 링크 걸어둔 도난분실 조회 글에 자세히 입력 되어 있습니다.


저는 아래와 같이 25% 요금할인 적용가능한 단말기에 당첨되었네요.



요금 할인을 할 경우 12개월 또는 24개월 약정을 하게되는데 중간에 갈아타실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 다만 위약금이란 말에 겁을 먹으시면 안됩니다.


약정기간을 다 체우면 할인을 25%나 받게 되고 중간에 위약금을 물어도 반년 넘으면 할인받은 금액의 50%, 또 일정기간 더 넘으면 30% 같은 식이라 우리는 손해가 아예 없습니다. 위약금을 100% 물게 되어도 할인 받지 않았다면 어짜피 내가 내었어야 할 금액이었습니다.


요금할인 확인 가능한 사이트 링크입니다.